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A/S 안내] 항목, 기간, 불가항목 안내
작성자

Gramicci (ip:) 조회수 :55

작성일 19.01.23
평점 0점
추천 추천하기

-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.

-원단불량, 부자재불량, 봉재불량의 경우 :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 부분은 무상 수선 또는 심의 진행 후 교환 또는 환불로 처리됩니다.

-소비자 부주의 또는 세탁 잘못으로 인한 제품 훼손의 경우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, 다만 수선 가능시에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


[A/S 기간]
* 박음질 : 1만원
* 벨트 버클 : 5천원 (배송비 2,500원 포함)
* 원단손상 : 1만원 (티가나고, 손상 정도에 따라 수선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,)

* 품목에 따라 유상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, 일부 제품은 부품 수급의 어려움으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* 구입일로부터 6개월 미만일 경우 무상수선이며, 기간 경과 시 유상수선

[A/S 기간]
* 일반적인 A/S 서비스 기간은 접수 14일 정도 (평일 기준) 소요됩니다.

[A/S 불가항목]
* 아래 항목의 경우 A/S가 불가능 하오니,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(1) 전체 사이즈 수선
(2) 원단 염색
(3) 판갈이/원판 교체 및 기타 부자재 수급 불가 시 A/S 불가
(4) 제품 프린팅 복원
(5) 제품의 심각한 손상이 있을 경우
(6) 기타 : 본사 심의 후 A/S가 불가능한 경우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수정 답변
댓글 수정 비밀번호 :
/ byte

비밀번호 :


top